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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민원접수

본문

인터넷을 통해 제출하시는 민원은 "대전광역시의회 진정서 등 처리에 관한 규정"을 준용하여 처리되며 처리기간은 30일 이내입니다.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이 정확하게 파악될 수 있도록 작성하여 주십시오.
복용승마장 운영진의 업무태만을 조사해 주십시오 정** 2023-03-26 208

복용승마장 운영진의 업무태만을 조사해 주십시오
저도 승마장 들어오기전부터 대기자들은 많았고 끊임없이 민원이 들어왔던 부분이였고,
운영진들의 업무태만을 결국 회원들이 감당을 해야하고 이미지를 실추시키는건가요?
운영을 제대로 하지않고 특권을 누린다는 부분을 내서워 일방적인 문자로 회원들을 문자하나로 통보하고 나가라고 하네요
또한 운영진들은 말에대한 지식도 없습니다.
그러니 10분기승등의 말테마파크를 만들려고 하는건가요?
말이 기계인가요? 그러면 낙마사고로 119에 실려가는일이 없겠죠

제발 제발 말을 아는 팀장 과장님이 운영을 해야 합니다
기승을해보세요 그렇게 앉아서 일하지말고요

도대체 어떤 의도로 승마인을 육성하려고 하는겁니다?
10분기승으로요? 아니면 한달기승으로요?
탁상행정이 이래서 나오는 듯 합니다.

팀장님 과장님 일을 하기전에 먼저 기승을 해봅시다!!!!
그럼 이모든걸 이해 할듯합니다.
답변 진정민원 회신

1. 우리 시의회 의정에 깊은 관심을 두고 참여해주신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제출하신 인터넷 진정민원(복용승마장 운영진의 업무태만을 조사해 주십시오) 대하여 다음과 같이 검토 결과를

   회신합니다.

         ○ 복용승마장 운영방식의 변경은 일부 회원에게 기승기회가 집중되는 문제점을 개선하여 보다 많은 시민이 복용승마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복용승마장 운영 방식을 현재의 강습제에서 1회이용으로 개선할 계획으로, 1회 이용은 체험형과 기승형으로 구분되며 

             시간대 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체험형은 입문자에게, 기승형은 기존 숙련 승마회원에게 기승 기회를 

            제공할 예정으로 기존 회원의 전면 배제가 목적이 아님을 이해 부탁드립니다.

    * 시설관리공단 인터넷예약시스템  

1회 이용은 4월부터 6월까지의 시범운영 기간 동안 부족한 부분과 이용자의 의견을 검토 후 필요한 부분은 개선에 

   반영할 예정입니다.

이용자의 안전 확보와 장기적인 안목에서 승마인 육성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귀하의 의견은 4월부터 6월까지 시범운영 

   기간 동안 다른 이용자의 의견과 함께 검토하여 6월 중 복용승마장의 공지를 통해 추가 개선안에 대하여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우리 의회에서는 관련부서와 협의를 통해 지속적으로 요청하여 지역주민의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대전시 체육진흥과(270-4491) 및 복지환경전문위원실(270-5128)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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