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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중심의 열심히 일하는 의회

> 참여마당 >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 > 제보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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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보안내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는 2024. 10. 31(목) 자로 접수 완료되었습니다.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리며,
제보해주신 의견에 대한 결과는 2024년 12월 중순까지 개별적으로 회신드릴 예정입니다.
아울러,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는 2024년 11월경 실시될 예정으로
앞으로도 의정발전을 위해 많은 조언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제보내용

  • 위법·부당한 행정행위, 예산낭비 사례
  • 시책 개선 및 건의, 시민안전 저해사항 등

※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 기간은 별도 공지 예정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에 대한 시민제보를 기다립니다.

대전광역시의회는 시와 교육청 및 시 산하 사업소, 지방공사ㆍ공단 등에서 추진하고 있는 시정, 교육행정 전반에 대한 감사를 2024년 11월중 실시할 예정입니다.

보다 알차고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위해 아래와 같이 시민제보를 받고자 하오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제보기간
2024년 2월 ~ 10월 말
제보내용
위법․부당한 행정행위, 보조금 부당수령 및 예산낭비 사례
시책개선 및 건의, 시민안전 저해사항
기타 시민불편 사항 등
제보방법
대전시의회 홈페이지(시민마당 –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
우 편: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로 100, 시의회 홍보소통담당관실 / (우)35242
※ 문의사항 : 042-270-5262
결과회신
행정사무감사 종료 후 12월 중
※ 제보자의 인적사항은 비공개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