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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민원접수

본문

인터넷을 통해 제출하시는 민원은 "대전광역시의회 진정서 등 처리에 관한 규정"을 준용하여 처리되며 처리기간은 30일 이내입니다.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이 정확하게 파악될 수 있도록 작성하여 주십시오.
대전 514번 버스기사 염** 2023-02-18 158

514번 9731 저상 버스를 타는데 저보고 백발 기사가 예의 없는 놈이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버스 정류장으로 가는데 2차선에 있는 버스가 딱 맞춰 와서 버스 정류장이라고 써있는 차도에 서있었을 뿐이었는데 저보고 그런 말을 했습니다.
답변 진정민원 회신

1. 우리 시의회 의정에 깊은 관심을 두고 참여해주신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제출하신 인터넷 진정민원(대전 514번 시내버스 운수종사자 불친절)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검토 결과를 회신합니다.

 

  ○ 해당 운수업체에 2월 18일 15시경 한아름아파트 쪽에서 발생한 민원 내용을 통보하고 영상자료를 확보하여 검토한 결과, 

     해당 일시에 민원 내용에 해당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가 없었습니다. 다만, 향후 운수종사자들이 승객들에게 언행을 

    조심하도록 운수업체를 통해 지도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해당 운수종사자는 2월 28일자로 정년퇴직함

   ○ 시내버스 운수종사자의 불친절로 인해 불편함을 느낀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편리하고 친절한 

    시내버스 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버스정책과(☎270-5782) 및 산업 설전문위원실(☎270-513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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