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통해 제출하시는 민원은 "대전광역시의회 진정서 등 처리에 관한 규정"을 준용하여 처리되며 처리기간은 30일 이내입니다.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이 정확하게 파악될 수 있도록 작성하여 주십시오.
대전 시립미술관 휴관 공지 심** 2022-06-08 282 | |
대전 시립미술관 휴관일을 정확히 명시해주십시오. 지난 주 일요일에 부모님 모시고 미술관에 갔는데 홈페이지나 sns에 공지도 없이 앞에 미술 작품 교체중이라는 팻말 딸랑 하나 놓고서는 줄줄이 들어오는 사람들 돌려 보내는데 정기 휴관일도 아니고 이런 식으로 휴관을 하는게 맞습니까? 홈페이지에 공지 하나 띄우는게 그렇게 어렵습니까? 일처리가 이렇게 해서야 되겠냐 말입니다. 개인이 하는 카페도 휴일에는 sns에라도 공지를 하는데 공공장소가 이래서야 되겠습니까? 오고 가는데 낭비된 시간이 한 시간이 넘습니다. 시민의 소중한 시간을 빼앗지 마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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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진정민원 회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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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우리 시의회 의정에 깊은 관심을 두고 참여해주신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제출하신 인터넷 진정민원(시립미술관 휴관공지 미흡)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검토 결과를 회신합니다. □ 대전시립미술관은 휴관 및 전시정보 등을 미술관 공식 홈페이지와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안내하고 있습니다. 좀 더 명확하고 개선된 전시정보 공지와 현장 안내로 발전된 관람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방문하신 당일, 대전시립미술관은 미술협회 대관으로 안내데스크에서 미술대전 작품 접수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시립미술관 자체 전시는 5전시실(1층)에서 운영하였고, 상기 내용은 온라인을 통해 공지하였습니다. □ 시립미술관에 보여주신 애정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미술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리며, 향후 보다 명확한 공지와 친절한 안내로 관람 환경을 개선하겠습니다. □ 이와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시립미술관(☎270-8613) 및 행정자치전문위원실(☎270-513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