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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민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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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을 통해 제출하시는 민원은 "대전광역시의회 진정서 등 처리에 관한 규정"을 준용하여 처리되며 처리기간은 30일 이내입니다.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이 정확하게 파악될 수 있도록 작성하여 주십시오.
타슈 결제관련 건의 사항 이** 2014-11-26 560

오늘 타슈를 대여하려고 했는데
인증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제가 휴대전화 이통사를 대기업에서 알뜰폰기업으로 옮겼는데
알뜰폰 기업에 대해서는 인증이 않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저를 포함한 많은 알뜰폰 이용자의 불편이 발생하오니 이점 개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진정민원 회신
ㅇ 우리시 의정에 깊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타슈 휴대폰 결제 개선 건의』에 대하여 시 관계부서와 협의․검토한 결과에 따르면

ㅇ 현재의 타슈 대여 프로그램은 KT, LG, SKT통신사의 소액 결제만 지원하고 있으며, 알뜰폰 결제를 위해서는 프로그램을 전면 수정해야 하므로 사업비용 확보 및 알뜰폰 이용객 분석 등 전반적인 검토가 필요한 사항으로

ㅇ 추후 프로그램 개발 비용 확보 후 개선할 예정임을 알려드리니, 기타 궁금한 내용은 시 건설도로과(☎270-592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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