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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광역시의회시민과 함께 대전광역시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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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민원접수

본문

  • 대상 : 진정, 건의, 탄원, 호소문

  • 접수방법 : 우편 또는 방문 / 인터넷민원

  • 접수처 : 의회사무처 의사담당관실 (접수후 의사담당관실에서 내용별로 소관위원회 지정 회부)

  • 접수하지 않는 민원사항

    • 재판에 간섭하는 사항
    •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기관을 모독하는 사항
    • 의회를 모독하는 사항
    • 동일인이 동일한 내용의 진정서를 2건이상 제출하였을 경우 후에 제출한 진정서
    • 진정인의 (다수인 경우 그 대표자) 주소, 성명 또는 진정의 목적 및 내용이 불분명한 경우
  • 민원은 다음과 같이 처리합니다.

    • 의사담당관실에서 민원을 접수하면 내용에 따라 소관위원회로 회부하며 처리된 결과를 민원인에게 회신합니다.
  • 처리기간 : 접수한 날로부터 30일이내

  • 민원처리절차

    민원처리절차

    텍스트로 민원처리절차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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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관리 담당자

담당자 정보 의사담당관실 김현님 (042-270-5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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