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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민원접수

본문

인터넷을 통해 제출하시는 민원은 "대전광역시의회 진정서 등 처리에 관한 규정"을 준용하여 처리되며 처리기간은 30일 이내입니다.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이 정확하게 파악될 수 있도록 작성하여 주십시오.
512번 버스안내 한** 2019-12-11 338

512번 노선이 버스도착시간안내에 제대로 표기되지않습니다. 배차간격도 길어서 버스를 놓쳐도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버스 단말기문제인지 안내기기의 문제인지는 모르겠으나 이용에 불편이 심합니다. 빠른 개선 부탁드립니다.
답변 진정민원 회신

   1. 우리시의회 의정에 깊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제출하신‘512번 버스 안내관련진정민원에 대하여 검토결과를 회신 드립니다.

- 회 신 내 용 -

  ○ 512번 노선의 버스도착시간에 대한 제대로 된 안내 요구에 대한 사항에 대해 알아본 결과, 버스 운전자는 버스 운행이 종료되는 종점과 회차 지점에서 버스내 단말기를 통해 운행 종료 버튼을 눌러야 하는데 당일 시간대의 운전기사가 이를 지키지 않고 출발센서를 건드리게 되어 차량이 출발한 것으로 보고 출발 시간을 미 표출하게 되었고

  ○ 실제 차량은 운행중인 상태에서 한 장소(회차점)16분 동안 움직임이 없었으므로 고장으로 인지하고 정보를 삭제하게 되었음.

  ○ 이에 운수사 및 운수종사자의 감독부서인 버스정책과 담당자로 하여금 재발방지를 위한 철저한 운전자 교육과 준수사항 이행으로 시민 불편상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지도 요청하였음

  ○ 시 의회에서도 본 민원에 대하여 앞으로 지속적이고 각별한 관심을 갖고 지켜보도록 하겠음

  ○ 이와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산업건설위원회(270-5130), 공공교통정택과 ITS(270-574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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